본문 바로가기
백조의 마구잡이 정보/여행,맛집,제품,취미 리뷰

창원 색다른 유부초밥 맛집 "호키네유부"

by 쟈니하이 2020. 9. 10.

창원 색다른 유부초밥 맛집 "호키네유부"

 

 

창원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오후 5시에 첫끼를 먹게 되었답니다.

 

 

 



배가 고파서 이동하는 차에서
폭풍 검색하다가 창원대에 이태리 가정식인지 뭔지
먹으러 갔다가 별로여서

다시 폭풍 검색으로 찾은 창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식당 호키네유부!
주차난이 심해서 불편한 가로수길이지만
맛집이나 예쁜 카페가 많아서
창원에서는 핫한 거리입니다

겨우 주차를 하고 들어가니
여자 사장님 두 분이 반겨주었어요!


 

 


저기가 입구예요
구석에 기계는 대기 등록하는 용도인데
저런 게 있는 거 보니 이미 유명한 맛집인가 봐요


 

 


여기가 주문하는 곳이에요
안쪽은 오픈 키친이고요

메뉴는 못 찍었는데
6가지 종류의 유부초밥
그리고 우동 & 오늘의 스페셜 메뉴
튀김류를 먹어볼 수 있어요!


 

 


테이블마다 있는 건데
열어보지도 않았네요
대충~ 고추냉이랑 간장 같아요ㅎㅎㅎ


 

 


유부초밥 포장 가격이랑 다양한 정보들이 적혀있었어요.


 

 


작은 규모의 식당이라 테이블이 3개뿐인데
이 자리가 가장 넓은 6인석이었어요
세로 자리에 한 명 더 앉으면 7인까지도 가능할 듯!

 

 

 


여긴
저희가 앉은 3인 자리예요.
옆이 다 유리라서 밖이 잘 보여요

 

 


귀여운 고양이
일본에서는 복을 준다는 그 고양이 같은데
이름을 모르겠네요

 

 


3인 자리 옆인데
커튼 안쪽이 주방


 

 

입구로 소개한 사진에 있던
왼쪽 테이블 자리가 나란히 앉아서
먹을 수 있는 2인석이에요

이렇게 딱 3 테이블 있습니다.

 

 

 

6종류 유부초밥 2개씩 총 12p

저희는 유부초밥 12p + 미니우동 2개 세트로 시켰어요
가격은 19500원이었나? 싸진 않아요ㅎㅎㅎ

 

 

 


이건 추가로 시킨 어묵 튀김 5p
가격은 2000원
어묵에 튀김옷 입혀서 한번 더 튀긴 건데
같이 나온 샤워크림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이게 미니우동이예요
그릇은 작지 않은데 미니우동이라 우동 양은 작아요

유부주머니 정말 귀여워요ㅋㅋㅋ
특이하게 안에 당면이 아닌 떡이 들었더라고요
부드럽고 괜찮더라고요~

 

 

 


시킨 메뉴 모둠 샷
그릇도 플레이팅도 취향저격!
맛도 좋아요~^.^

저렇게 돌돌 말린 유부초밥은
처음인데 비슷하게 생겼어도 맛이 다 달라요.
기본, 구워서 고기 맛 나는, 카레맛, 김이 같이 말려있던,
고추냉이 맛, 일미가 숨어있는 총 6가지 유부초밥!


 

 


맛있어서 싹 다 비우고 왔어요^.^
2차로 떡볶이 먹으러 갈랬는데
이걸로도 배가 불러서 2차는 안 갔어요ㅎㅎㅎ

포장도 되니까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