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조의 마구잡이 정보/여행,맛집,제품,취미 리뷰

캔으로 즐기는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클래식 스파클링 그레이프 프리잔테" 이마트 트레이더스

by 쟈니하이 2020. 7. 21.

캔으로 즐기는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클래식 스파클링 그레이프 프리잔테" 이마트 트레이더스



저는 도수가 낮고 달달한 술을 좋아해요
가끔씩 맥주집에 가도
버니니 아님 자몽맥주 시키는
그런 취향 ㅎㅎㅎ

그래서 가끔 스파클링 와인도 사먹는데
와인오프너가 없어서
먹지를 못하고 있었어요ㅎㅎㅎ

그래서 오프너를 살 겸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류코너에 갔다가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을 발견했고
단순히 컵이 마음에 들어서 사왔어요
ㅋㅋㅋ

이미 찢어버린 박스와 1캔 1잔


마트전용 판매제품 인거 같은데
250ml 총 6캔 × 예쁜 샴페인잔 1개가
한 세트입니다. 가격은 1만원대

버니니 스파클링


컵 때문에 샀는데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의 맛도
제 입에 딱이더라구요ㅎㅎㅎ
탄산 + 달달 + 낮은도수

술 잘드시는 분들은 이게 술이야? 음료지!
라고 할것같은 ㅎㅎㅎ

캔와인


게다가 캔 와인(샴페인)이라니!
와인도 캔으로 나오다니!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었어요

겉보기에는 캔이라서 와인병처럼
분위기가 있어 보이진 않지만
이쁜 컵이 있으니까 걱정 노노~


스파클링asmr


예쁜 버니니잔에 따르면
스파클링 터지는 소리가 솨~~~하

버니니 와인 잔


"나는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 전용 컵이다~"
라고 하는듯
컵에는 버니니 로고가 새겨져있어요.

테이스팅노트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 { 테이스팅 노트 }

드라이 샴페인보다 부담없고
모스카토 다스티 보다는 상쾌


꿀, 리치, 감귤 맛, 과일과 꽃 향

균형있는 당도, 풍부한 맛과
무겁지 않은 적당한 농축미

깨끗하고 신선한 피니쉬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이
스파클링와인 중 국내 판매 1위였네요
저는 있는줄도 몰랐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맛있게 즐기고 계셨네요^.^

버니니 스파클링만으로는 알콜맛이 부족하다면
소주, 보드카 등을 섞어 취향에 맞게 칵테일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대요^.^


버니니 스파클링 와인 패키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