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조의 마구잡이 정보/여행,맛집,제품,취미 리뷰

부산 기장 카페_일광 신평소공원의 바다 뷰 맛집 카페솔

by 쟈니하이 2020. 6. 26.

부산 기장 카페_일광 신평소공원의 바다 뷰 맛집 카페솔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기장 일광에 있는 신평소공원의 멋진 바다를 앉아서 감상할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평소공원이 예쁘기도하고 주변에 카페도 많다고해서
나들이 나왔는데요
많은 카페들 중에서도 뷰가 좋아보이는 카페를 찾아들어왔어요

카페솔 cafe sol
바다와 가장 가까이에 위치한 바다뷰 카페

맛보기로 먼저 한 컷

개인적으로 이 자리가 참 예뻤어요ㅎㅎㅎ
그리고 사진에 보이듯이 테라스도 있어서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요

이제 카페솔에 대해서 차근히 리뷰를 해볼게요!

카페솔 cafe sol 입구

가로로 긴 구조라서 이렇게 잘라서 담았어요 ㅎㅎㅎ
소나무가 정말 멋지죠?

카페 옆으로 주차장이 있는데 여기도 멋진 소나무 있어서 그런지 사진에 멋있게 담겼어요!

주차공간은 넓은편 인 거 같아요! 약 20대 
주말엔 어떨지 잘모르겠지만 오늘은 주차공간이 여유로워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일단 주문하는 곳에서 메뉴 주문을 합니다
요즘은 어딜가나 거의 1인 1메뉴 이 기본인거같아요!
하지만 빙수는 2인이서 1개만 시켜도 OK!

(메뉴판 사진은 맨밑에)

주문을 하고 어디에 앉을까 고민하며 카페를 둘러봤어요! 
어디에 앉아도 멋진뷰를 볼 수가 있어서 고르기 힘들었어요ㅋㅋㅋ

 

어디서 보아도 바다뷰가 정말 예뻐요♡

 

단체석 오른쪽 뒷자리가 카페솔에서 제일 예쁜 자리랍니다
(개인적인 취향)

 

솜씨가 없어서 예쁨이 잘 담기지가 않아서 아쉬워요
저 자리에서 내 짝꿍과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음료 한 잔! 캬~~~


카페 테라스로 나가면 예쁜 계단 잔디밭도 보이는데
저기서 아주머니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아무래도 저기가 신평소공원의 포토존인가 봅니다

남편이 찍은 빙수사진 ㅋㅋㅋ
이것은 빙수를 찍은것인가 바다를 찍은것인가
좀 애매하지만 나름 느낌있어요~

테라스에서 시원한 빙수를 먹으며
바다를 엄청 찍었답니다 ㅋㅋㅋ
막 찍어도 다 예쁨ㅠ.ㅠ

테라스에 자리잡으면 이런 예쁜 뷰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테라스에서 신평소공원 산책로가 이어져있어서 편하게 갈 수 있어요.


이제 저는 뷰가 멋진 신평소공원 산책로를 거닐러 갑니다.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 기장 신평소공원과
카페솔 추천합니다!


진짜 뷰 최고 카페👍

 

카페솔 cafe sol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582-23
전화번호 : 051 . 742 . 1577
가격

케익과 병음료도 판매중

1인 1잔 / 빵류 별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