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조의 마구잡이 정보/여행,맛집,제품,취미 리뷰

부산 기장 여행지 _ 죽성성당 (죽성드림세트장) 그리고 바다뷰! 여름여행지 추천

by 쟈니하이 2020. 6. 18.


부산 기장 여행지 _ 죽성성당 (죽성드림 세트장) 그리고 바다뷰! 여름여행지 추천


이제 곧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시기!
그런데 코로나로 해외여행도 갈 수 없는 현실!
국내 여름철 여행으로 인기있는 곳 중 하나인 부산!


부산여행 하실 분들을 위해
기장 죽성드림성당 다녀온 리뷰를 쓰려고
사진을 많이 찍어왔어요~♡

 

 

 


짜잔~
저기 보이는 곳이 바로 기장 죽성 성당이에요
오래전 sbs "드림"이라는 드라마의 오픈세트장이었대요!
그래서 그런지 평일 오후에도 죽성드림 세트장을

찾는 관광객들이 꽤 있었어요


죽성성당 드림세트장 정면 모습이에요

돌로 장식된 기둥이랑 빨간 지붕(?)이 너무 예뻐요~


죽성성당의 측면이에요

아치형 창문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네모 창문이었다면 평범했을 것 같아요


성당 옆 전망데크 쪽에 안내판이 세워져있어서 보니
드라마 드림의 촬영지 소개였어요!

죽성성당 드림세트장 말고도
죽성리 해송
죽성리 왜성
기장군청
죽성초등학교
대변항
임랑해수욕장에서도
촬영했다고 소개되어있어요!

그리고
손담비 님도 이 드라마에 출연했다는 사실도
발견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죽성성당 드림세트장에 왔으면 꼭 해야하는 것
바로 바로 사진남기기!

죽성성당에는 2곳의 예쁜 포토존이 있어요!
1. 성당을 배경으로 찍는 포토존
2. 바다를 배경으로 찍는 전망데크 포토존
그리고 밤에 오면 또 새로운 포토존이 됩니다

낮에 가도 밤에 가도 예쁜 죽성성당입니다😊

 

 

 

 

짜잔-
저희도 한곳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겼어요
근데 날씨가 흐려서 우중충하게 나왔었어요
(아...아쉽다)


날씨 좋은날 가면 푸른바다와 하늘이 멋진 배경이 되어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사진을 질리도록 찍고 나면
죽성 드림세트장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는
작은 전시회도 보고즐기고 오심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관심이 없어서 그냥 왔지만요 ㅋㅋㅋ

 

 


죽성성당을 나오면
주변에 작은 포차들이 여러개 있어서
부산 기장 바다의 맛을 볼 수있고
통유리로 된 카페도 있어서 차 한잔하며
바다도 감상할 수 있어요!

 

 


죽성성당에서 나와서
조금만 내려가면
신발벗고 올라갈 수 있는
예쁜 정자도 있고

그 옆으로는 황학대로 가는
작은 산책길도 있답니다

 


또 정자 뒷쪽으로는
이쁜 흰등대와 방파제가 있어요

어디서 찍어도 멋진 바다가 배경이 되어주는
부산 여름 여행지 기장 죽성성당 드림세트장
동네 여행 리뷰는 여기서 이만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