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조의 마구잡이 정보/여행,맛집,제품,취미 리뷰

배가왕칼국수 : 해운대 송정 칼국수 맛집

by 쟈니하이 2020. 8. 29.


부산 해운대 송정에 위치한 칼국수 맛집
배가왕칼국수에 다녀왔어요.

일이 있어서 송정가는길이었는데
캔슬되서 밥이나 먹으러 가자하고

예전에 한 번 가본적있던 배가왕칼국수에 갔어요.
속 시원하게 해 줄 국물이 먹고싶었거든요



이건 배가왕김밥 5000원
당근이랑 단무지만 들었는데
맛이 괜찮은편이예요
작아서 한입에 먹기도 좋은 사이즈구요

칼국수 시키면
김치와 같이 3개정도 맛보기 김밥이
기본 반찬(?)으로 나온답니다



칼국수 맛있게 먹는법

이번에는 이렇게 한 번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들깨가루랑 고추가루 넣기전에는 해물육수맛이고
들깨가루랑 고추가루 넣으면 해물맛은 사라지고
그냥 다른맛이었어요! 맛있는맛!





청양고추도 듬뿍 넣어서
김치랑 먹으면 진짜 술술 넘어가요
배고팠는데 짱맛👍

칼국수 면빨도 쫄깃했어요
김치도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었구요! (내스탈)



김밥은 나중에 추가로 시킨거라
빠졌네요
저는 왕칼먹고
남편은 콩칼먹었는데
콩칼도 진하고 맛있대요^.^

이 외에도 냉칼도 있고
들깨칼국수도 있는데

콩칼,냉칼은 하절기메뉴
들깨칼국수는 동절기메뉴 였어요.

왕칼이 기본이라 항상 먹을수있고
인기도 가장 많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