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조의 마구잡이 정보/여행,맛집,제품,취미 리뷰

밀양 여행, 해바라기와 백일홍이 가득한 "밀양 산외면 해바라기꽃단지"

by 쟈니하이 2020. 10. 20.


월요일에 시간이 나서 엄마가 가고 싶다고 한
밀양 해바라기 꽃단지에 다녀왔어요



이렇게 넓은 땅에 해바라기가 가득 피어 있어요
온통 노란색 물결이~!



해바라기 근접샷
샛노란 꽃이 정말 예쁘죠?




키가 큰 해바라기도 있고 작은 해바라기도 있었어요




포토존도 있었어요


엄마, 초상권지켜주세요


중간에 저런 정자도 3곳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지나갈 때마다 사람들이 쉬고 있었어요



해바라기는 해를 바라봐서 해바라기잖아요
진짜 싹 다 같은 방향을 보고 있더라고요.



해바라기 꽃단지 근처에 백일홍 단지도 있어요!
백일홍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가봤어요~!



 

백일홍 보러 가는 길
골드라인이라는 식물이 심어져 있었는데
정말 색감이 예쁘더라고요




이건 바로 앞에서부터 찍은 건데
멀리서 보는 풍경이 진짜 예쁘더라고요




이게 멀리 있는 풍경을 줌 당겨서 찍은 건데
진짜 예쁘죠.
알록달록 꽃동산 같았어요.




도시에서는 보기 힘든 나비들이 꽃단지에 많더라고요!
이쁜 나비들도 많이 봐서 좋았어요
흰나비도 있고~




호피무늬 나비도 있어요
꽃 위에 살포시 앉은 나비,
꽃과 나비의 짝꿍이 정말 예쁜 거 같아요




경남권 사시는 분들은
한 번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꽃에 둘러싸인 느낌 GOO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