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조의 마구잡이 정보/dog스토리

부산 기장 애견카페 어라운드펫 리뷰

by 쟈니하이 2020. 7. 5.

부산 기장 애견카페 어라운드펫 리뷰

 

부산 기장에 위치한 어라운드펫

저도 검색을 통해서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위치가 신세계사이먼프리미엄아울렛
맞은편이라 찾기는 쉬울 거 같아요!


기장 어라운드펫

 

야외 자리인데요

이렇게 애견카페에서 바로 보일 정도로 가까워요!

 


어라운드펫은

실내는 카페와 수영장이 있고
실외는 인조잔디 운동장이에요

 

기장 어라운드펫


운동장이 넓은 편이라 마음껏 뛰어놀기도 좋답니다!

 

대형견 전용공간이 같은 건물 위층에 따로 있어서
중 소형견들만 입장이 가능하답니다!

 

기장 어라운드펫


어라운드펫과 같은 건물에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펫 택시

펫 용품, 수제간식 숍 등이 함께 있었어요!

 

 

기장 어라운드펫

 

운동장 한편에는 어질리티도 할 수 있는데
중소형견 전용공간이라 기구 사이즈도 미니멀해요

저도 댕댕이와 시도해봤는데

전혀 못하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그냥 패스!

 

 

기장 어라운드펫

 

어질리티는 패스하고

댕댕이와의 포토타임을 시작했어요!

 

기장 어라운드펫 포토존 1 

 

 

기장 어라운드펫

 

명품 드럼통들은 스탠드 테이블인지 그냥 인테리어인지

모르겠지만 특이하고 예뻐서

여기는 보호자님들의 포토존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기장 어라운드펫 포토존 2

 

기장 어라운드펫

 

3번째 포토존은 외제차!

포드와 벤츠 그리고 랜드로버가

주차되어있던 공간입니다.

 

어린아이들처럼 우리 댕댕이도

차에 태워서 찍어봤는데요 

화보 같지 않나요? ㅎㅎㅎ

 

△기장 어라운드펫 포토존 3


기장 어라운드펫

 

이제 실내로 들어오면 강아지 전용 수영장이 있어요!

강아지용 구명조끼랑 보호자용 장화 바지를

대여해주기 때문에(유료) 따로 수영 준비물을 챙기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기장 어라운드펫

 

벽면에 그러 져 있던 댕댕이 그림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는데요

정말 이쁘죠?

 

비글 , 피레니즈, 시바견?

 

 

기장 어라운드펫

 

수영장이 제법 넓고 썬배드도 있더라고요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를 위한 공간 같았어요!

 

 

강아지 선글라스

 

울 댕댕이도 선글라스로 멋 내고

휴가 떠나고 싶대요!ㅋㅋㅋ

 

사진만 찍고 금방 벗었어요

 

 

강아지 꽃게모자

 

꽃게 모자는 정말 귀여웠어요 >.<

 

 


아이유 모자도 한 번 써보고 ㅎㅎㅎ
울 댕댕이 정말 예쁘네요♡

뒤에 강아지 옷과 소품들이 준비되어있어서

다양한 컨셉으로 사진을 찍어볼 수 있었어요!

 

 

기장 어라운드펫

 

어쩌다 보니 실내사진을 제일 마지막에 올리네요 ㅎㅎㅎ

입장료가 따로 있어서 음료는 필수 아니에요!

 

 

기장 어라운드펫 이용안내

 

음료는 일반 카페랑 가격대 비슷해요!

 

댓글